게임 정보

신작 모바일게임 - 엘프 브래스터 키우기

Haraj 2021. 9. 9. 18:35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 시켜드릴 게임은 엘프 블래스터 키우기 입니다.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게임 인거 같아요. 먼저 게임화면을 보실게요.

수동 조작도 가능하고 다양한 스킬 및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게임 입니다.

저는 운이 좋아서 초반에 바로 좋은 무기를 뽑아서 사냥을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전설 1 등급을 뽑아내는 금손!!!!

스킬 습득

무기를 4개 모으면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무기 4개로 승급을 해서 더 좋은 무기를 가질 것인지 스킬을 배워버릴 것인지 고민이 되는 부분이죠

저는 과감하게 무기가 4개 모이면 스킬을 다 배워봤습니다.

어짜피 체험을 해봐야 알 수있는것이니...

이렇게 배 운 스킬은 액티브와 패시브로 나뉘는데요

랩업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공략을 보고 한게 아니다 보니 이것저것 생각 나는데로 올려보았습니다.

도감

의미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구색은 갖추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돈주고 산 디자인이 아니라 일일이 하나씩 직접 만드신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정성껏 만들었네..

소환

여느게임과 동일합니다.

소환 레벨이 있으며 5배속 연출끄기등등...

요즘 나오는건 모두 동일하죠.

게임 확률표도 잘 나와있습니다.

와...제가 0.01% 확률의 아이템을 뽑은 것이군요!

금손이네~

평가

사냥은 초반 15랩 이전까지 이것저것 할게 많아서 바쁩니다만

퀘스트 - 전리품 금이간 가면

이 퀘스트를 하려면 켜놓고 2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그러니 15~20랩 이전까진 바쁘고 그 이후는 별로 할게 없습니다.

그냥 계속 켜 놓고 돈이 쌓이면 올려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형식의 게임입니다.

가볍게 즐기시기 좋은 엘프 블레스터 키우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방치형게임 #방치형RPG #엘프블레스터키우기 #엘프블레스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