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트라하 인피니티 오픈! 모아이게임즈 서비스

Haraj 2022. 2. 9. 11:51
728x90
반응형

트라하 인피니티가 오픈했습니다.

트라하 와 트라하 인피니티 서비스 회사는 다르네요?

트라하는 - 넥슨

트라하 인피니티는 - 모아이

둘사이에 무슨 관계가 있는지는

확인해 보진 않았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사무실은 상당히 쾌적해 보이네요

이런데서 만들면 잘 만들겠다 ㅎㅎ

약간 좁아보이기도 하고...

모아이는 뭐하는 회살까?

헉!!!! 이게 첫 출시작인가?

게임이 이거 하나딸랑있네요???

서...서비스를 잘 할 수 있을까?

하지만 그래도 트라하니까! 한번 해봐야죠!

시작은 좋쿠용~

허거덩

추가 다운로드 2.47 기가 ㅠㅠ

아무래도 한참걸리겠네요...

지루하지 않게?

카드 맞추기하고 놀아라네요...

아래는 다운로드시 나오는 영상 스샷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됬어요

빨리 다들 설치하고 즐기세요 ^^

저도 지금 다운로드 완료되면

플레이 후 소감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