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

[정보] 카카오 서비스 장애'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

Haraj 2022. 11. 1. 19:14
728x90
반응형

[정보] 카카오 서비스 장애'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사례 접수

정보 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건 피혜사례에 안들어 가네요...

 

 

카카오 서비스피혜 블로그

 

바로 블로그 피해 입니다...

아니 티스토리 피해는 어쩔것이여????

 

스트레스네요... 쿨럭..

 

 

아래 전문

 

 

안녕하세요, 카카오 대표 홍은택입니다.

 

10월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카카오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카카오의 서비스가 전 국민에게 미치고 있는
영향과 책임을 그 어느 때보다
무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거 진짜야??? 느끼고있어??)

 

우선 유료 결제 서비스들에 대한 보상안을
서비스 별로 공지드렸습니다.
그러나 유료 서비스 외에도 일상생활과
업무 곳곳에서 다양한 불편과 피해를
겪으신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이 겪으신 피해 사례들을
모두 저희에게 들려주십시오.


현황을 파악하여, 합리적 보상안 수립의
첫걸음으로 삼고자 합니다.

 

카카오는 지금부터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합니다.


*피해 접수 기간 연장을 알려드립니다.
접수 기간: 10월 19일 ~ 11월 6일 (기존 1일에서 5일 연장)

 


 

아래는 신청 하는 곳입니다.

똑바로 해줄라나?

안해줄거 같은데?

 

 

고객센터

카카오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cs.kakao.com

 

에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