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

[이게 말이돼?] facebook 페이스북 차단 페북차단 이라니?

Haraj 2023. 2. 3. 17:40
728x90
반응형

 

 

어이가 없네요...

하루아침에

페이스북이 차단되고 인스타그램도 동시에

차단이 되었습니다.

 

페북 아이디로 인스타를 쓰고있었습니다.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무슨일인지 놀랐습니다.

 

 

30일 이내에 본인 인증을 하지 않으면

계정이 사라질 위기였습니다.

 

 

이상한 것은 페이스북을 안한지

1년도 넘었는데...

 

갑자기 발생한 일입니다.

 

이건 명확히

페이스북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 생각하고

검색했더니 저와 같은 경우를

겪으신 분들이 꽤나 있으시더군요.

 

인증 절차는 까다롭습니다.

 

먼저 전화번호 등록하고 

비번 변경하고

 

메일 인증하고

페이스북에 주민등록증 사진찍어서

올려야하고...

 

이게 무슨일이랍니까?

 

정말 내가 보내온 기록만 아니면

당장 때려치고 싶었지만...

 

그래도 다 했습니다.

 

아래는 마지막 스샷입니다.

 

 

그리고 언제가 될지 모르게

무기한 대기 입니다.

 


정말 짜증이 나는것은

 

1. 자기들이 실수한걸 고객이 처리해야한다.

2. 일 처리가 너무 느리다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아무튼 모든 작업을 마쳐서

기다리곤 있지만 정말 아쉬운것은

 

페북으로 인스타를 가입한것이에요...

 

다음에는 정말 따로 따로 가입해야지..

편리하다고 하나로 가입했더니

 

인스타도 못해

페이스북도 못해..

 

망했네요..

 

혹시라도 이글을 보시는 누군가는

따로따로 가입하세요.

 

 

 

진짜..너무 짜증나네요..

 


[이게말이돼?] facebook 페이스북 차단 페북차단 이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