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재미있는 자료

서초 위 트러스트 커피숍 we trust coffee

Haraj 2021. 9. 28. 10:55
728x90
반응형

서초역에서 예술에 전당쪽으로 걸어가면 4거리에 커피숖이 있습니다.

위 트러스트 !

메인 도로 4거리에 있기때문에 운영비도 만만하지 않을텐데요

다행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커피숍 같았습니다.

 

주위에는 쟁쟁한 전문점

투쌈! 쓰똬빡스! 그리고 조금 저렴한 이띠얌!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테이크 아웃을 해야 하는데요 

 

어지간한 맛이 아니면 다들 익숙한 맛들을 드시겠죠

저는 조금 비싼 4천원짜릴 사먹었어요.

 

 

2명이서 운영하시는거 같았어요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이뻤어요

 

 

커피에 대한 소개도 이렇게 장식으로 꾸며 놨으며

기다리면서 하나씩 읽어봤어요

 

 

장식 및 판매 하는 주전자들이데 가격은 있지만 디자인이 이뻤어요.

집에 이렇게 장식해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딱히 기능이 없이 디자인으로 해서 싸게 팔아도

좋겠다 싶었어요..

기능이 주전자에 디자인 값으로 가격이 좀 비쌉니당

 

 

캘리그라피로 카페 명을 적어 놨어요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커피 사진도찍어야 되는데

마셔버리는 바람에...깜빡했네요.

 

다음에 또 마시면 찍어올릴게요.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