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에오스레드 캐시 레비나 귀걸이 강화

Haraj 2021. 9. 1. 01:03
728x90
반응형

 

제가 즐겨하는 에오스 레드 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벌써 2주년이나 되었네요 ^^

 

오늘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 하였습니다.

 

 

바로 2주년 스페셜 레비나 귀걸이 상자인데

개발사 애들이 장난질을 했습니다.

귀걸이를 23개 구매하면 +9 짜리를 만들어 준다고.

 

+9는 엄청나게 좋은 거라고 말씀 드릴 수있는데 여기서

 

바로 23개 입니다. 

귀걸이를 2세트 사면 22개 입니다. 그런데 만들려면 23개가 필요하죠.

이게 무슨뜻일까요? 

 

네 바로 3개 사라는겁니다.

네 바로 유저들은 흑우가 되는거죠!

우후훗

 

그래서 저는 샀습니다. 감사합니다. 헤헤...+9 그래픽 쪼가리 감사합니다. 

 

3개는 = 1800 다이아몬드 입니다.

 

1500 다이아가 현금 3만3천원이니... 한 3만5천원되나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현금 3만5천원에

 

+9 악세사리를 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당장 사야죠 ^^

그래서 구매해서 만들었습니다.

+9 귀걸이를 착용하고 났더니 기존에 +8 귀걸이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강화를 했었습니다.

 

 

아니 세상에? +9 귀걸이가 되버렸네? 이거 엄청 낮은 확률인데....

 

그래서 다시 한번 확률표를 확인하였습니다.

 

에오스레드 확률표

 

8->9 가는데 40% 확률이네요?

근데 이렇게 강화를 많이 실패한단 말인가???

 

참 희안하네요... 8 만드는데 돈이 엄청 들어갔는데....

그래서 기왕 9 얻었으니 10강 까지 가보려고 했습니다.

 

2개 있으니 더이상 쓸모가 없죠..그래서 질렀습니다.

와.... 성공만 한다면 능력치가 엄청 증가합니다..... 제발..

 


역시.... 근데... 확률이 높은데..확률은 확률인가 봅니다. 

30% 확률에서 실패를 했네요... 쩝... 어쩔 수 없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