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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모탈키우기 최신 쿠폰 및 스킬 뽑기 및 제작

Haraj 2021. 10. 20.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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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임모탈 키우기

A게임TV 입니다.

오늘 주제는 스킬 뽑기 입니다.

스킬 뽑기 시스템

보통들 다이아가 모이면 장비를 뽑고

또 스킬들도 많이 뽑으실텐데요.

가장 중요한 SS 등급이 참 안나오죠..

가끔 이렇게 하나 나오거나

아니면 운이좋아서 2~3개 나올때도 있지만

거의 나오질 않습니다.

당장에 써야하는데 아무리 다이아를

쏱아 부어도 안오는데 이유가 뭘까요?

스킬 소환확률

바로 위의 확률 때문입니다.

SS 는 1 % 입니다.

뭐..그냥 안주겠다는 말이죠.

그리고 중요한게 있습니다.

패시브와 액티브 출현 확률이 2배

차이가 납니다.

이게 과연 무슨뜻일까요?

액티브와 패시브를 비교하면

패시브는 아래 등급이 벌써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액티비는 등급도 더 높고 끝이 나려면

멀었습니다.

SS등급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유는

바로 뽑기에 더 많은 돈을 쓰게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스킬 등급 하나만 올려도 확률이 낮아져

나오질 않죠...

그럼 중복된건 어떻게 처리를 할까요?

스킬조각 분해 시스템

바로 이렇게 분해를 통해 조각서를 만듭니다.

감이 오시나요?

2중 작업입니다.

좀더 보시겠습니다.

수많은 뽑기를 통해서 얻은 스킬이 중복이라

그걸 또 분해서 조각으로 만듭니다.

스킬 제작시스템

그리고 그걸 또 수백개씩 넣어서

제작을 통해 획득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얼마나 많이 뽑아서 갈아 부셔서

그걸 합성해야 위에처럼 얻을까요?

시스템 분석

그래서 겨우 1개 1업 가능합니다.

해당 시스템은 보기엔 간단해 보여도

유저의 눈속임 방식입니다.

한번에 좋은 아이템을 제공하면

그만큼 재화 소비가 높지 못하고 그리고

게임에 들어가는 시간이 줄어들게 됩니다.

오랫동안 유저를 붙잡아두고 재화를쓰게

만드는 2중 시스템 입니다.

게임의 재미를 많이 찾지 못하다보니

이런데서 시간을 보내고 재화를 소비하게

만드는 시스템이죠.

게임은 즐기기위해 하는 것인데

이러한 불합리한 시스템으로 재미가

나날이 줄어들게 됩니다.

물론 개발자 입장에서는 와 나 머리 짱 좋다!

이렇게 만들면 애들이 스킬 뽑을때

진짜 오래 걸릴거야!

돈도 많이쓸거야!

네..그런 생각으로 만든시스템이죠.

현금 재화인 다이아를 소모해서

완제품이 나오잖아! 라고 말은 할지 몰라도

실상은 그 완제품을 부셔서 그걸로

다시 새로운 완제품을뽑는 시스템이며

그 과정에서 많은 이득을 남기는 시스템

바로 오늘 임모탈키우기의 스킬뽑기

시스템 설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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