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쿠폰코드 어떻게 교환하나요?
A: [코드 교환 방법]
1.인게임 메인 화면 상단 [복지] 클릭
2.메뉴 리스트 중 [활성화 코드]를 선택
3.코드 입력 후 [패키지 교환]을 클릭하면 아이템 지급
Q: 고객센터 어디 있나요?
A: [고객센터 이용법]
게임 화면 좌측 ‘X’모양 버튼 터치---고객센터---문의 사항 입력
Q: 결제 후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A:
방법1: 결제 후 미지급된 상품을 다시 누르고 결제 화면 나온 후(결제할 필요 없음) 게임 화면에 다시 돌아가서 자동으로 재지급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재지급 안되는 경우이면 한 번 다시 시도해보세요.
방법2: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고 인게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주문번호 확인방법]
※원스토어: 1. 원스토어 앱 > 우측 하단 '마이' 클릭 > 구매내역 > 인앱구매 > 영수증
※ 구글플레이: 1. 우측 상단 내 계정 버튼 > Google 계정 관리 > 예산 및 내역 > 결제 및 구독 > 결제 수단 관리 > 좌측 상단 메뉴 > 거래내역 > 내역 클릭 > 거래 ID
[주문번호 예시]
원스토어 -> TSTORE0004_20230125********************
구글 -> GPA.1111-1111-1111-11111
Q: 계정/캐릭터가 사라졌습니다.
A: 서버 및 닉네임을 포함한 캐릭터 정보를 인게임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기억안나시면 주문번호 하나를 제공하셔도 캐릭터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Q: 버그 제보하고 싶습니다.
A: 스크린샷 혹은 동영상을 찍어서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고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Q: 자체 환불 후 계정은 정지상태가 되었습니다.
A: 계정에 이상 자체 환불 기록이 발견되었으면 계정안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이 자동적으로 계정을 정지합니다.
원활한 심사를 위해 주문번호 및 환불사유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제3자 계정 연동하고 싶어요.
A: 화면 좌측 X 모양 버튼--내정보--계정 연동 에서 여러 가지 연동 방식이 지원됩니다.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서폿 라모누 및 효율적인 가챠 (0) | 2023.03.18 |
---|---|
[라스트클라우디아]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레이션 최신 정보 정리 (0) | 2023.03.17 |
[정령세팅] 슬레이어키우기 인기 방치형RPG 모바일게임 공략 (0) | 2023.03.17 |
[신작] 100레벨 달성 및 구름의 나라 쿠폰 및 입력 방법 (0) | 2023.02.16 |
2023년 1월 30일 기준, 대한민국 내 Google Play 다운로드 및 사용율 상위권 게임 (0) | 2023.02.01 |
[카운터사이드] Counter Side : 신규 소식 모음 - 시즌2 종료 영상 및 각성 치후유! 콜라보등 -Counter side Season 2 Final Episode Animation (0) | 2022.12.04 |
[텐카푸마] 아니? 이런 게임도 있었어? (Tenkafuma mobile game) (0) | 2022.11.28 |
[정보] 히트2 Hit2 - 7일 출석으로 무기 복구를 해보자! (0) | 2022.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