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신작] 구름의 나라 - 쿠폰코드교환, 고객센터, 계정연동, 계정캐릭터, 결재 등 FAQ

Haraj 2023. 2. 16. 16:54
728x90
반응형

 

Q: 쿠폰코드 어떻게 교환하나요?

A: [코드 교환 방법]

1.인게임 메인 화면 상단 [복지] 클릭

2.메뉴 리스트 중 [활성화 코드]를 선택

3.코드 입력 후 [패키지 교환]을 클릭하면 아이템 지급


Q: 고객센터 어디 있나요?

A: [고객센터 이용법]

게임 화면 좌측 ‘X’모양 버튼 터치---고객센터---문의 사항 입력


Q: 결제 후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A:

방법1: 결제 후 미지급된 상품을 다시 누르고 결제 화면 나온 후(결제할 필요 없음) 게임 화면에 다시 돌아가서 자동으로 재지급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재지급 안되는 경우이면 한 번 다시 시도해보세요.

방법2: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고 인게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주문번호 확인방법]

※원스토어: 1. 원스토어 앱 > 우측 하단 '마이' 클릭 > 구매내역 > 인앱구매 > 영수증

※ 구글플레이: 1. 우측 상단 내 계정 버튼 > Google 계정 관리 > 예산 및 내역 > 결제 및 구독 > 결제 수단 관리 > 좌측 상단 메뉴 > 거래내역 > 내역 클릭 > 거래 ID

[주문번호 예시]

원스토어 -> TSTORE0004_20230125********************

구글 -> GPA.1111-1111-1111-11111


Q: 계정/캐릭터가 사라졌습니다.

A: 서버 닉네임을 포함한 캐릭터 정보를 인게임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기억안나시면 주문번호 하나를 제공하셔도 캐릭터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


Q: 버그 제보하고 싶습니다.

A: 스크린샷 혹은 동영상을 찍어서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고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Q: 자체 환불 후 계정은 정지상태가 되었습니다.

A: 계정에 이상 자체 환불 기록이 발견되었으면 계정안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이 자동적으로 계정을 정지합니다.

원활한 심사를 위해 주문번호 및 환불사유를 고객센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제3자 계정 연동하고 싶어요.

A: 화면 좌측 X 모양 버튼--내정보--계정 연동 에서 여러 가지 연동 방식이 지원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