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를 어깨에 메고 있는 해적의 이미지는
낭만주의 문학과 대중문화의 현대 작품 덕분에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에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세뇌를 당하여
New Time의 실제 해적 및 사략자와 관련하여
이 이미지에 올바르게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배에 있는 고양이를 배에두고 쥐를 잡는게
훨씬 더 논리적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앵무새의 경우는 과연 어땠을까요?
사실 어깨에 앵무새를 안고 있는
해적의 이미지는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화려한 작품 '보물섬' 덕분에
대중의 마음에 확고하게 뿌리 내린
예술적 허구입니다.
지역 캐릭터인
외발 해적 Long John Silver는
플린트 선장이라는 앵무새를 어깨에 메고 있었습니다.
그 인기 덕분에 Treasure Island는 해적 형제애에 대한
진부한 표현과 고정 관념의 몫을 형성했습니다.
작품의 모든 광채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가장 무시된 형태의 현실의 낭만화입니다.
대중적인 생각과 달리 해적은
강도 이상의 일을 했습니다.
약탈자 사업은 위험할 뿐만 아니라
모든 강도가 감당할 수 없는 토지 관리의
운이나 부패에 크게 좌우되는 극도로
변덕스러웠습니다.
따라서 해적은 무역 (노예 포함), 납치 및 밀수 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구세계의 부유한 재산 대표자들이 특히 높이 평가한
다양한 이국적인 동물을 포함하여
다양한 물품들이 거래되었습니다.
앵무새와 작은 원숭이는 해적 수출의
주요 품목 중 하나였습니다.
희귀하고 배달이 복잡하기 때문에
이 동물들은 많은 비용이 듭니다.
현대 화폐로 환산하면 한 마리의 앵무새가
수백 미국 달러에서
수천 달러에 이를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싼 앵무새는 영국 왕립해군 선원의
3개월치 월급(급) 이나 됩니다.
따라서 해적선에 있던 모든 원숭이와 앵무새는
일반적으로 호기심에 욕심 많은
부유 한 신사를위한 상품에 불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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