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웹툰

웹툰 이그레트 - 그림: 진심 원작: 공든탑 [추천웹툰]

Haraj 2021. 8. 17. 15:55
728x90
반응형

소개 4대 속성의 정령왕을 모두 다스리는 위대한 대현자 이그레트. 죽음의 끝에서 '백로황자'라고 불리는 제국의 황자 쥬다스 루바르잔 아르키디온의 몸으로 깨어난다. "이제는 포기하고 싶지 않구나,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것을."
연재 카카오 - 20화 독점 (토요일)
작화 ★★★☆☆
내용 ★★★★☆
고구마 (답답함) ★☆☆☆☆
작화변화 거의 없음
태그 환생물, 드라마, 판타지
이용 전체이용가


아 올만에 맘에 드는 작품이 나왔습니다.

작가 : 진심 - 진심을 담아 그리셨네요

원작 : 공든탑 - 정말 무너지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스토리는 정말 좋아요.

" 공든탑이 무너지랴 "

원작 공든탑 님의 이그레트 소설

이그레트 칭찬 이유

환생물 입니다.

현대에서 판타지가 아니라 판타지에서 판타지로 환생입니다.

1. 내가 짱쎄 나 완전감함 이런것 없음

이런것 없습니다. 오랜세월 자신의 생각 감정을 가진이가 환생을 하여 주위에 스며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2. 막무가네 난 똑똑해

이런것 없습니다. 사려가 깊고 말 한마디 한마디가 오랜세월 자신의 습관대로 배어나오고 있습니다.

3. 환생한 몸 내가 초강력하게 만들거야

그런것 없습니다. 주인공은 그런 욕심도 없습니다. 물론 허약한 몸을 해결하려고 노력은 합니다.

기타...등등... 유치하지 않습니다.

작가의 그림

기본 주인공과 가볍게 그렸을때 느낌은 부담이 없습니다.

가볍지만 가볍지 않은 감정선을 잘 살리고 있습니다.

이번 부분을 보시면 작가의 필력이 느껴집니다. 단선으로 빠르면서도 스무스하게 그려지는 선의 느낌은 실력이 매우 높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번쩍번쩍하고 복잡하다고 다 좋은건 아니랍니다.)


사실 저는 웃거나 황당한 표정을 지을때 갑자기 그림체가 변하는 중국 그림을 엄청 싫어합니다. 확깨거든요... 이미지가 너무 달라지고 유치해서..

하나의 캐릭터로 보면 훌륭하지만 전체 그림에서 너무 유치해 보이는게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마무리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오랫만에 맘에드는 작품이 나와서 기쁘네요.

다만 원작자와 웹툰 작가님의 이름만나와서 걱정이네요... 소설을 웹툰화 할때 중간 다리 역활을 해주시는

각색 및 PD 님이 필요합니다. 이분들은 중간 다리역활을 해주시기 때문에 원작자와 작화분이서 작업을 하게 되면 산으로 가기 마련입니다. 그만큼 웹툰은 많은 사람이 모여 만드는 작품입니다.

아무튼 앞으로의 행보가 많이 기대되는 작품

오늘 꼭 한번 보세요~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